Photo of금강 자전거길 종주 현재2012-6월,현충원-갑천-대청댐-군산하구둑, Photo of금강 자전거길 종주 현재2012-6월,현충원-갑천-대청댐-군산하구둑, Photo of금강 자전거길 종주 현재2012-6월,현충원-갑천-대청댐-군산하구둑,

June 16, 2012
June 2012

near Yusŏng, Daejeon (South Korea)

최근에 바뀐 금강자전거길 종주,
현충원-유성천-갑천 자전거길을 거쳐 대청댐,
대청댐에서 군산하구둑까지 바뀐 코스를 답사합니다.

1.보조댐애서 대청댐까지 새로운 자전거길이 차도 옆으로 신설,

2.청원군 부용면에서 좌회전 금강의 철다리 건너 금강 우안으로
세종시 가는 길이, 직진하여 계속 좌안으로 세종시로 갑니다

3.금강하류, 성당포구에서 마을 산길을 넘어 강변으로 새로운 길,

4, 웅포대교에서 두갈래 길입니다,
안내판은 웅포대교를 올라 강을 건너고 좌안으로 신성리갈대밭, 하구둑까지,
4대강 홈페이지는 직진하여 강 우안으로 군산하구둑까지 두갈래 길입니다.
비가 오거나 땅이 젖을 때는 강 우안이 좋습니다.
신성리 갈대밭 많은 부분은 비포장 흙길이라 진행하기 힘듭니다.

*하구둑 인증센터는 좌안의 조류생태전시관 한 곳만 있습니다